// 코드삽입위한것

Categories

  • Conversion
  • Rotation

Description

Outputs a new 3D vector built by converting the input rotation according to the specified Rotation Order parameter.

입력된 Rotation 자료형을 3D Vector형으로 변환.


Parameters

Rotation Order

Rotation 방식 (XYZ, XZY, YXZ, YZX, ZXY, ZYX)


Port

Input

Rotation

3D Vector 변형될 Rotation


Outputs

Rotation XYZ

변형된 3D Vector


사용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Null Cube 생성하고 Null Rotation 의해 Cube Rotation 결정.

Null Rotation 값을 get data node 이용해 가져오면 3D Vector 자료형이 아닌 Rotation 자료형으로 가져오게 된다.

예제에서 get data node value(out) 값을 set Data node SRT to Matrix node Rotation(input) 바로 연결해도 결과적으로 같으나 node 의미를 파악하기 위해 중간에 Rotation to Euler Euler to Rotation node 삽입하였음. SRT to Matrix node 사용 이유는 Set Data node 이용한 Rotation 속성만을 통제가 불가능 하기 때문이다. ICE에서 Transform 속성을 통제하고 싶다면 matrix자료형을 이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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